WalkingBo의 걷는 정보

배민커넥트 꿀팁(도보 편)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배민커넥트 꿀팁(도보 편)

walkingbo 2020. 6. 25. 09:48

안녕하세요 어느새 저도  배민커넥트를 시작한 지 한 달이 넘었습니다. 그동안 틈틈이 하면서 생긴 노하우나 팁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 드리고자 글을 작성합니다. 참고해주세요

 

시작하기 전부터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일단 추천입니다. 배민커넥트 가입 시 추천인 코드에 BC852303을 입력해 주시고 첫 배달을 시작하면 서로 만원을 벌 수 있습니다.

1. 주변에 가까운 거리를 선택해라

 

도보는 현재 거의 1km까지 늘어난 상황입니다. 하지만 솔직히 이 정도 거리를 왔다 갔다 하면 거진 30분은 흐를 것입니다. 물론 거리가 늘어날수록 배달비는 늘어나지만 멀리 갔다 올 시간에 가까운 거리를 한 건 더 잡아서 하는 것이 효율상 이득입니다.

 

2. 배달비를 주목해라

 

위에서 말한 것과 이어지는데 도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거리입니다. 그렇기 때문에 배달비를 확인하면 거리를 가늠할 수 있기 때문에 배차를 요청할 때 용이합니다. 하지만 가끔 499m(최소 배달비의 최대 거리) 이런 거리도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것을 할 때 차라리 500m 살짝 넘는 것을 하는 것이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. 최소거리를 활용하고 최대 배달 건수를 올릴 수 있도록 근거리를 가급적 선택하세요

 

3. 없다면 일단 시작해라

 

배민커넥트는 주 20시간 이내인데, 배차를 기다리느라 버리는 시간이 많으면 안 됩니다. 그렇기 때문에 근거리를 잡아야 한다고 기다리다가 20분 버리는 것보다 이 정도 시간이면 일단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. 시스템이 그런 것 인지 모르겠는데 마냥 기다리기보다 하나를 배차 잡고 움직이다 보면 자연적으로 배달을 잡을 건수들이 더 잘 표출된다고 느꼈습니다. 그래서 너무 오래 기다리기보다는 조금만 기다리다가 일단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이상으로 배민커넥트 꿀팁 도보 편을 마치겠습니다. 다음은 자전 거편으로 돌아올게요!

Comments